top of page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블루사파이어 모티브)

최종 수정일: 3월 14일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위스키 시장에 진출한 한국 기업입니다. 그들은 골든블루라는 첫 프리미엄 위스키를 선보였는데, 알코올 도수가 36.5%에 달했습니다. 이것이 위스키 업계에서 그들의 여정의 시작이었고, 그들은 빠르게 한국을 대표하는 로컬 위스키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골든블루는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는데, 현재는 위스키, 맥주, 증류주, RTD 음료 등입니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 블루"라는 회사 이름은 전통과 권위, 혁신과 새로운 가치를 나타냅니다. 그들은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선호에 부응하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골든 블루의 인기 있는 위스키 품종 중 하나는 골든 블루 더 사파이어입니다. 이 위스키는 독특한 풍미 프로파일과 부드러움으로 알려져 있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위스키입니다.



품질 면에서, 골든 블루는 위스키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상의 재료와 전통적인 증류 방법만을 사용하기로 약속합니다. 그들은 또한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통해 위스키의 순수성과 진품을 유지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골든 블루 위스키는 한국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로 계속해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조회수 7회

Comments


bottom of page